반응형

파이널삼국지2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보완하여 출시한 그래픽 게임입니다. 사전예약은 60만명이 이루어져있으며, 파이널 삼국지는 4월 21일 정식으로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첫날부터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사냥을 한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 자체가 화려하고 유저분들이 좋아하는 그림체이더라구요. 조금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널삼국지2

설치 방법 및 캐릭터

파이널 삼국지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본인이 편한 다운로드 앱에서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신규서버가 오픈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성별에 따른 능력치는 차이가 없으니, 본인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파이널삼국지2 리세

리세는 레벨 8까지 이용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일 좋은 50회 뽑기권을 얻을 수 있으며, 기타 보상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보상은 신규서버로 인해서 혜택 이벤트이기 때문에 초보혜택 무료구매, 관문기금 서버선물, 성장선물, 출석선물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파이널삼국지2 전투방식

기존에 가지고 있는 수집형 게임의 특성 장점을 활용하여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스킬효과도 우수하며 최소한 게임 그래픽으로 망하는 경우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투 자체도 자동으로 하기 때문에, 영웁수집 육성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휴대폰 자체를 붙들고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파이널삼국지2 쿠폰

현재, 신규서버를 이용할 경우 쿠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4월말로 헤택이 종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나, 추가적인 이벤트를 계속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널삼국지2 결론

요즘 마땅한 모바일 게임이 없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유튜브만 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신규로 나온 게임인만큼 이벤트도 화려하고 전투방식도 글쓴이가 마음에 드는 전투형태이기에, 당분간은 파이널삼국지2에 집중할 것 같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따로 하는 것이 없다보니 저처럼 집돌이는 딱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