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포공항 근처에 위치한 공항칼국수 밀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회사가 송정역 근처에 있다보니, 시간이 될 때마다 방문하여 칼국수를 먹곤 합니다. 특히,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간편식이 대세이다보니 당연한 것 같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는데, 고객분들이 많아서 웨이팅한 적이 있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칼국수 밀키트

밀키트 재료

방문하여 재료를 얻는 경우도 있지만, 택배로 받을 수 있가 있습니다. 택배로 올 경우에는 아이스박스로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는 육수, 감자, 양파, 버섯, 미나리, 생면, 김치, 양념장, 김, 다진 야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칼국수를 먹을 때 샤브샤브 형태로 먹곤 합니다. 그러다보니 마트에서도 얇은 고기를 구매하여 같이 먹곤 했었습니다. 이번에도 동일하게 대패형태로 고기를 구매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공항칼국수 후기

칼국수 밀키트 자체 내에 포장이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식을 먹을 땐 포장 그대로 이용하여 먹곤 합니다. 다만, 사진 촬영은 하지 않았지만 그릇 내에 옮겨서 드실 경우 조금 더 이쁜 데코레이션을 할 수 있더라구요. 특히, 원조 버섯 칼국수 이다보니깐 느타리 버섯이 많이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건강을 챙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채소와 같은 음식들을 자주 먹곤 합니다. 그러다보니 선호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밀키트 양을 구매하면 성인 2명이면 충분히 먹는 양입니다. 그러다보니, 양이 적어서 제대로 못먹었다라는 말을 절대 안나올 것 같더라구요. 선호도에 따라 양념장을 이용하면 드시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